방역패스 (접종증명, 음성확인제) 확대 실시 안내
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의 단계적 일상회복 추진에 따라 본 교육원은 질병관리청 지침에 준하여 아래와 같이 접종증명/음성확인제(방역패스)를 시행하고자 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○ 적용 기간 :
2021. 12. 13(월) 0시 ~ 별도 안내 시까지
* 계도기간: '21.12.6~12.12
○ 적용 내용 :
접종증명 및 음성확인제 의무 시행
○ 적용 의무 대상 : 실내체육시설(한림렉센터, 실내 테니스장) 및 학원 등
※ "학원 등" 이 확대 적용 됨에 따라 강의실에서 진행되는 수업도 포함됨.
○ 시행 방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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출입시 확인방법 (택 1)
1) 종이증명서 : 정부24, 접종센터, 보건소, 읍면동 주민센터 등 발급
2) 전자증명서 :
COOV 앱(쿠브) 또는 네이버나 카카오 인증도 유효
3) 예방접종스티커 : 주민센터 방문하여 신분증 뒷면에 스티커 발급
4) PCR 음성 확인 증명서 : 결과 통보 받고 48시간되는 날 자정까지 유효
※ 접종 예외자(의학적 사유 등), 확진 후 완치자는 해당 증명서 제출 바랍니다.
※ 일회성이 아닌 학기제 등의 수업은 최초 1회만 확인합니다.
※ 단, 학부 수업으로 시설을 이용하는 재학생의 경우,
<고등교육분야 단계적 일상회복 추진 방안>에 따라 지역별 거리두기 단계에 따른 면적당 인원제한 및 방역관리 기준을 적용합니다.
(접종증명 등 미확인)
○ 미접종자 및 접종 미완료자 등 관련 후속 조치
안내데스크 접수(248-3500~1) ▶ 일할 환불 처리 또는 이용 기간 연장
○ 문의 : 한림대 평생교육원 안내데스크 248-3500~1